컴투스, ‘낚시의 신’ 27일 출시

일반입력 :2014/03/19 11:55    수정: 2014/03/19 11:56

김지만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신작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오는 27일 출시된다.

낚시의 신은 '홈런배틀'·'골프스타' 등 세계적인 스포츠 히트작들을 만들어온 컴투스가 개발한 고해상도 3D 그래픽의 리얼 낚시 게임이다. 기존 모바일 낚시 게임들을 압도하는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사실성을 자랑한다.

3D 그래픽으로 낚시에 걸려 퍼덕이는 생생한 물고기와 낚시 스포츠의 역동적인 재미를 잘 살려, 출시 전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등을 통해 일찍부터 모바일 스포츠 게이머들과 낚시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아왔다.

관련기사

낚시의 신은 오는 27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두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국가들에 서비스 된다.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프랑스어·독일어 등 7개 언어를 지원한다.

컴투스 문정환 팀장은 “물고기와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승부를 실감나게 표현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맞춰 간단한 원터치와 드래그만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며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곧 출시될 낚시의 신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새로운 낚시의 재미를 느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