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 초보 엄마 위한 육아 가이드 전자책 발간

일반입력 :2014/03/11 15:12

이재운 기자

필립스전자는 사회공헌 캠페인인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를 전자책 형태로 발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자료집에는 아이가 아파서 병원에 갔을 때 권유 받을 수 있는 CT, MRI 등 영상 진단 방법과 방사선에 대해 알아두면 좋을 유용한 정보를 담았다. 아이의 눈·정서 건강을 위한 조명 사용, 모유 수유 가이드, 아이를 위한 건강한 레시피도 함께 실었다.

이 자료집은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마이크로사이트와 전자책 서비스 업체인 리디북스를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자료집 발간은 필립스의 브랜드 캠페인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초보 엄마를 위한 아이 건강 길라잡이’ 추진 과정의 결과물이다.

관련기사

아이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초보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한 이 자료집은 검단 탑 병원, 대한소아영상의학회, 강남더밝은안과, 대한간호협회 등 관련 전문 기관으로부터 검증 받은 자료를 토대로 제작했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대표는 “디지털 자료집 발간은 초보 엄마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한국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개인에게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필립스의 글로벌 비전을 한국 시장에서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