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대전액션 '가디언스 리그' 공개

일반입력 :2014/02/27 19:43    수정: 2014/02/27 19:44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노우패밀리가 개발한 모바일 대전액션 '가디언스 리그'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가디언스 리그'는 AOS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모바일로 재해석해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조종,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펼치는 게임이다. 쉬운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전투의 묘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친구와 실시간으로 협동 혹은 경쟁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쉴 틈 없는 액션을 즐기며 스테이지를 격파해 나가는 싱글플레이 등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게임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27일부터 시작하고 예약한 이용자들 중 4만 명에게 가디언스 리그는 물론 '몬스터 길들이기', '마구마구2014', '모두의마블' 등 인기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가디언스 리그는 한계가 없는 대전 액션 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 수백 가지의 장비 아이템 등 풍성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본격화한 넷마블이 가디언스 리그를 통해 신장르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