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션싱크 청소기 전용 샵인샵 운영

일반입력 :2014/02/27 11:00

이재운 기자

삼성전자는 고급형 청소기 모션싱크 제품군을 따로 모아 전시장을 운영한다.

27일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제품군만을 모아 전시하는 매장 내 매장인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논현동 소재 삼성 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 설치된 이 매장은 방문객이 실제 집안 환경과 비슷한 상황에서 모션싱크 청소기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꾸려졌다.

전시장에는 ▲흡입·틈새·솔 브러시가 합쳐진 '일체형 멀티핸들' ▲살균용과 침구용 등 용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전용 브러시' ▲청소 완료 상태를 알려 주는 '먼지 센서' 등을 갖춰 삼성 모션싱크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보여 줄 예정이다.

모션싱크 청소기는 피라미드 구조 캠버드 휠과 본체,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채용해 민첩한 회전성, 유연한 이동성을 제공한다. ▲강한 흡입력을 유지해주는 싸이클론 멀티포스 기술 ▲먼지 제거력을 높여주는 헤파필터 ▲냄새 제거를 위한 활성탄과 제올라이트 등 미세먼지나 냄새, 진드기, 곰팡이 등을 잡아주는 4중 필터를 갖췄다.

모션싱크 청소기는 미세먼지를 99.999% 차단해주는 성능을 인정 받아 독일 SLG와 영국알러지협회(BAF),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인증을 획득했다.

관련기사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제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을, 디지털 인버터 모터에 대해서는 10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 플래그십 샵인샵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대표하는 모션싱크만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