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에오스’, 게임만 해도 선물 쏜다

일반입력 :2014/02/06 16:34    수정: 2014/02/06 16:36

NHN블랙픽(대표 우상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에서 오늘부터 23일까지 겨울 스포츠 응원 출석체크 이벤트가 열린다.

회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에오스에 접속해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자동으로 출석 도장을 생성해 준다. 지정된 스포츠 종목 경기일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젠하이저 헤드셋,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족입장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금메달 4개 이상 획득할 경우 기간 중 7일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규 코스튬 '트레이닝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NHN블랙픽은 PC방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추가했다.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에오스를 즐기면 PC방 버프 효과가 발생되는데 접속과 동시에 에너지가 완전 충전되고 스킬 사용 시에도 에너지 소모가 없으며 최대 생명력과 공격력도 상승한다. 이는 게임 내 핵심 버프 아이템인 '푸짐한 치즈피자'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효과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레벨에 상관없이 PC방에서 1시간만 플레이하면 알짜 아이템이 담긴 '아르카나의 선물'이 지급되고 최고레벨 이용자는 금괴와 일반 보석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오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달 14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게에 '하트 초콜릿'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상자'를 지급한다. 하트 초콜릿은 공격력과 방어력, 골드, 경험치 등 다양한 버프 효과가 있으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캐시샵에서 구매하거나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