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 집 공개, 70만평 대저택 남편 권용 누구?

연예입력 :2014/01/14 10:13

온라인이슈팀 기자

걸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의 집이 공개돼 화제다. 특히 70만평 대지에 들어선 대저택은 과거 드라마 촬영지였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는 감초배우 임현식, 샤크라 출신 이은, 엠블랙 미르의 육아 일기가 그려졌다.

이날 8년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은은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대저택을 깜짝 공개했다. 이은은 현재 70만평 대지에 들어선 아일랜드 리조트 속 타운하우스에서 살고 있다.

특히 이은의 집은 입구부터 삼엄한 경호 속에 외부인의 출입이 제한돼 있으며, 헬기 착륙장과 목장을 함께 갖추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곳은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야왕'에서 재벌가 저택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앞서 이은은 2009년 프로골퍼 권용 씨와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권용씨는 70만평 아일랜드 리조트의 상속자로 알려졌으며,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씨는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이다. 가수 장수원의 소개로 만난 이은과 권용은 2009년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이은 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은 시아버지가 권오영이구나, 샤크라 출신 이은 정말 방송에 오랜만에 나오네, 70만평 대저택 입이 쩍 벌어진다, 이은 집 공개 보기만 해도 부럽다, 시댁은 재벌가에 남편 권용은 상속자 이은 시집 잘 갔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