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몰래 발견한 CES의 톡톡 튀는 아이템

일반입력 :2014/01/09 17:45

특별취재팀

<라스베이거스(미국)=특별취재팀>벨킨은 현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4에서 자사 모바일 액세서리와 함께, 최근 인수한 링크시스 공유기 신제품 등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집 안 전등을 개별적으로, 혹은 한꺼번에 제어할 수 있는 위모(WeMO) LED 라이팅 스타터 세트와 위모 LED 전구가 먼저 눈길을 끈다. 또 직접 위모 기기를 만들 수 있는 위모 메이커키트와 위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크록팟 스마트 슬로우쿠커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아이패드 에어나 삼성전자 갤럭시탭3, 아마존 킨들파이어 등을 지원하는 QODE 키보드케이스 시리즈와 일반 충전기보다 충전속도를 최대 40% 높여주는 부스트↑UP 충전기 제품군, CES에서 공개된 삼성전자 갤럭시탭 프로용 커버, 야외 활동이나 운동 시 유용한 액티브 제품 등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인다.링크시스 제품으로는 무선 인터넷 공유기인 WRT1900AC 듀얼밴드 와이파이 라우터를 선보였다.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4개의 탈착식 맞춤형 안테나, 128MB 플래시메모리, USB 2.0/3.0 포트 및 eSATA 포트를 지원하는 세계 최초 오픈 소스 호환 공유기다. 제공 속도는 5GHz 밴드에서 최고 1.3Gbps, 2.4GHz 밴드에서 최고 600Mpbs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