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카라컴, 모바일 게임사 돕는다

일반입력 :2013/12/16 11:22    수정: 2013/12/16 11:22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이선진)와 카라커뮤니케이션즈(대표 권혜진)가 국내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의 마케팅 지원을 위해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로 인해 앞으로 양사는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PR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며 애드웨이즈코리아는 자사의 국내 및 해외 고객사에게 미디어 PR이라는 마케팅 툴을 추가 제공하고 카라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의 고객사에게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아우르는 모바일 마케팅 방법론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웨이즈코리아는 해외 광고 네트워크와 자체 모바일 광고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광고효과측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부문에, 카라커뮤니케이션즈는 다양한 유형의 기업군 및 산업군과의 풍부한 업무 경험을 토대로 한 온·오프라인 미디어 PR 부문에서 각각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선진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애드웨이즈는 그 동안 모바일 광고를 넘어 SNS 마케팅이나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유관 분야와의 결합을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자 노력해왔다”면서 “이번 제휴도 그런 노력의 일환이다. 모바일 광고 업계 최초로 미디어 PR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툴을 확보,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권혜진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모바일 게임 업계는 특히 스타트업 단계의 소규모 개발사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마케팅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중소 게임 개발사들이 전문적인 미디어 PR 서비스를 통해 성장과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