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응답하라, 5억원 추첨 이벤트"

일반입력 :2013/12/02 11:14

남혜현 기자

그루폰이 본사 창립 5주년 및 연말 성수기를 맞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루폰코리아(대표 김홍식)는 오는 20일까지 3주에 걸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현금과 동일한 총 5억원 상당 그루폰 캐시를 최대 500만원까지 추첨해 증정하는 '럭키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그루폰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모든 알림 설정을 켜면 참여할 수 있다. 총 5억원 규모, 최대 500만원 캐시를 받을 수 있는 럭키 메시지는 3주간 매일 무작위 추첨해 증정된다.

별도 참여 신청 없이 0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의 캐시 당첨 여부를 수령 즉시 알 수 있는 럭키 메시지는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모든 알림 설정을 켠 모든 고객들에게 매일 발송된다.

당첨자 1명에는 500만원 캐시가 증정되고, 일별 당첨자 수 및 개별 증정 캐시 금액은 매일 변동된다. 또한 500만원 미만의 캐시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며, 500만원 캐시 당첨자에게는 1개월간 사용 유효기간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그루폰은 전 세계 48개국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그루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과 여행 상품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김홍식 그루폰코리아 대표는 당사 창립 이래 최대 규모 그루폰 캐시 증정 이벤트 등 미국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오직 그루폰에서만 볼 수 있는 상품과 가격을 통해 최상의 경험만을 선사하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