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부채 능력자 ‘루시’ 공개

일반입력 :2013/11/28 16:37    수정: 2013/11/28 16:38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로 부채 능력자 '선무의 루시(이하 루시)'를 28일 공개했다.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 차림에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루시는 두 손에 지닌 부채를 무기로 화려하고 다양한 공격술을 자랑하는 여성 캐릭터다.

주로 적을 향해 날카로운 부채를 연속으로 날리거나 대형 부채를 휘둘러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한꺼번에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춤을 추듯이 회전하며 적의 공격을 피하는 방어술도 구사한다.

특히 궁극기 '비단향꽃무'는 순식간에 전방에 수십 개의 부채를 날려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기술로, 빠른 속도로 쏟아지는 화려한 부채 공격으로 짧은 시간 동안 강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네오플은 28일부터 12월18일까지 게임 내 BP(버닝 포인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공유하기를 통해 이벤트용 부채 아이템을 완성하는 이용자에게 'EC 루시 부스터'를 선물한다. 또 완성한 부채 개수에 따라 '슈퍼부스터 유니크', '선택형 블루 부스터' 또는 '선택형 레어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11월 신규 가입자 또는 11월 내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해 공성전을 1회 이상 플레이한 경우 출석 일수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 선물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주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루시 블루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플레이 횟수에 따라 'EC 루시 부스터'를 최대 10개까지 추가 지급한다.

루시 캐릭터는 28일부터 2주간 전국 PC방에서 미리 체험해볼 수 있고, 오는 12월12일 게임 내에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