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 열었다

일반입력 :2013/11/01 12:06    수정: 2013/11/01 12:06

넥슨(대표 서민)이 '넥슨 지스타 2013 특별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부스 조감도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 내용을 1일 공개했다.

오는 14일 개막하는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3의 넥슨 전시관은 총 80부스로 꾸며진다. 넥슨 부스는 참여형 공간과 다채로운 게임대회 및 프로그램을 관전할 수 있는 공간(메인 무대)으로 구분돼 디자인이 됐다.

넥슨은 메인 무대를 중심으로 '영웅의 군단' 시연대와 '페리아 연대기' 포토존, '넥슨 스페셜매치 존'을 양 측면에 배치했다. 또 메인 무대 및 각 게임별 부스마다 전면 스크린과 측면 기둥(10개)에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영상 상영 등 시각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관전형 공간인 메인무대에서는 '도타2' e스포츠대회(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매치)와 코스프레쇼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체험형 공간인 게임별 부스과 넥슨 스페셜매치존에서는 영웅의 군단 시연(태블릿PC 32대), 페리아 연대기 포토존, 피파온라인3 선수 강화 이벤트 및 사이퍼즈 현장 대회가 펼쳐진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넥슨은 인기 모바일게임 쿠폰북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야외부스에서도 CRT모니터를 활용한 '한메타자교실' 체험 등 풍성한 행사를 할 예정이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달 29일 '페리아 연대기'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이미지를 추가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