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삼국 for Kakao’ 사전 예약 시작

일반입력 :2013/10/29 17:34    수정: 2013/10/29 17:34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트라이톤소프트(대표 전홍준)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소셜 RPG ‘퍼즐 삼국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장수카드를 모아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을 결합하여 전투를 펼치는 RPG로, 던전을 정복하는 방식의 PvE와 PvP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구와 동맹을 맺거나 친구의 장수를 부대원으로 영입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요소를 갖추고 있고, 삼국지의 유대 관계를 바탕으로 부대를 편성할 경우 발생하는 ‘유대 스킬’ 효과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사전 예약 관련 이벤트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URL)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한정 카드, 넥슨 개시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다.

넥슨코리아 측은 “퍼즐의 맛과 삼국지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소셜 RPG 퍼즐 삼국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이벤트를 시작했다”면서 “퍼즐 삼국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