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퐁퐁퐁에 '보글퐁' 추가

일반입력 :2013/10/25 15:36    수정: 2013/10/25 15:39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캐주얼 미니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32번째 신규게임 '보글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보글퐁은 물속에서 생성되는 진주를 황금 항아리에 최대한 빠르게 많이 넣으면 점수를 올리는 미니게임이다.

무작위로 나오는 꽃게 등껍질에 진주가 닿으면 실수가 발생하므로 꽃게를 잘 피해 진주를 빨리 넣는 것이 고득점의 비결이다.

별 진주를 터뜨리면 항아리가 커져 진주를 한꺼번에 많이 넣을 수 있다. 이 때, 최대한 많은 진주를 넣어 고득점을 노려야 하며 조개를 맞춰서 터뜨리면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다함께 퐁퐁퐁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신규 업데이트를 지속했다. 넷마블은 신규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매일 접속만 해도 코인, 발도장, 방울, 펫 뽑기권 등 기존의 출석 이벤트보다 더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친구초대 미션에서도 40명 초대 시 신규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보글퐁은 진주를 제한된 시간 안에 황금 항아리에 최대한 많이 넣는 속도감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라며 빠르고 정확한 조작을 통한 고득점 달성의 재미를 확실히 느끼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