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SNC, 케이사인 '카모스' 총판계약

일반입력 :2013/10/24 11:22

손경호 기자

지란지교SNC(대표 남권우)는 케이사인이 새로 출시한 계정접근제어솔루션 '카모스'의 홍보 및 영업 활성화를 위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카모스는 시스템 계정, 액세스, 권한 등의 내부통제에 접근해 보안을 강화하고, 계정, 권한, 통합 인증 관리뿐 아니라 시스템 감사 추적 기능을 통해 사용자와 관리자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제공하는 시스템 계정관리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을 출시한 케이사인측은 단순 계정 권한 관리에서 벗어나, 서버에 접근하는 사용자의 권한 관리를 강화해 내부 서버 자원 유출을 방지하고 전사적으로 인프라 보안 수준의 향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박성은 케이사인 연구소장은 서버 계정관리를 통해 운영체제(OS) 계정에 대한 독립성을 보장하고 인증 및 접근 통제 강화를 통해 농협 전사 시스템 중단 사고와 현대 캐피탈 고객정보 유출 사고와 같은 전산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지란지교SNC는 카모스가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이 규정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는 물론 금융기관의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 확보 등에서도 밝은 시장성이 기대된다며 총판계약을 맺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 회사는 오는 25일부터 지란지교 창립 2주년 축하와 함께 카모스 총판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