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테라데이타 클라우드 지원

일반입력 :2013/10/23 18:39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자사의 분석 플랫폼에서 테라데이타의 ‘서비스로서의 데이터웨어하우스(DWaaS)’를 원활히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확장성, 운영 용이성, 시각화 및 모바일 기능이 뛰어나며, 고객들에게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셀프서비스 데이터 디스커버리, 고급 분석 등을 제공한다.

테라데이타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총괄하는 에드 화이트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결합된 테라데이타의 DWaaS는 강력한 분석 플랫폼을 구성하며, 새로운 분석 솔루션을 빠르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점차 증가하고 있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의 충족을 위해 우리의 공동 고객들을 원활히 지원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전략적 얼라이언스를 책임지는 톰 빌라니 부사장은 “약 20년 동안 이어진 양사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을 헌신적으로 지원해왔다”라며 “강력하고 유연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테라데이타 DWaaS 환경에서 상호보완적인 통합 기술을 통해 최고의 분석 및 리포팅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테라데이타는 18년 이상 마케팅 및 기술적 파트너십을 견고히 유지해왔다. 현재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테라데이타의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중이다. 두 회사는 유통, 금융 서비스, 통신, 제조, 운송, 공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 속한 수 백 개의 공동 고객을 보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