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시크릿노트, 10가지 ‘디자인홈’ 추가

일반입력 :2013/10/21 10:04    수정: 2013/10/21 10:04

정현정 기자

팬택(대표 이준우)은 새롭게 제작한 10가지 ‘베스트 디자인홈’을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에게 추가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홈은 홈 화면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스스로 설계하고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다양한 이미지와 컬러, 도형 등으로 꾸며 홈 화면의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도록 한 사용자 환경으로 ‘베가 LTE-A’부터 적용됐다.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은 21일부터 베가 브랜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현재 베가 시크릿노트 구매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10가지의 디자인 홈에 추가로 10가지의 베스트 디자인 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제공되는 10가지 베스트 디자인홈은 유행하는 디자인 트렌드와 스마트폰 사용자 각각의 취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크게 세 가지 종류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첫 번째 타입은 각 그리드에 다양한 컬러를 매칭해 심플하고 정돈된 비주얼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두 번째는 일상에서의 사진을 컬러와 함께 다양하게 배치한 타입이다. 세 번째는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디자인 홈의 아이템과 사용자가 자유롭게 그리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적절히 조화시킨 디자인이다.

이응준 팬택 상품기획실장(상무)는 “베스트 디자인 홈은 베가 시크릿노트의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사용자경험(UX)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디자인홈 뿐만 아니라 새롭고 독창적인 UX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 전달이라는 베가의 브랜드 철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