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2 인벤, 이용자 관심 폭주

일반입력 :2013/10/17 17:51    수정: 2013/10/17 18:12

남혜현 기자

웹젠이 선보인 정통 온라인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아크로드2'가 출시 직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17일 오후 5시부터 3개의 정식 서버를 열고 아크로드2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크로드2의 온라인과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보와 이미지 등도 함께 공개되며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크로드2는 MMORPG 명가 웹젠이 개발한 신작으로,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양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게임이다.

다양한 테마의 전장전투와 호쾌한 타격감,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여한 수준 높은 게임 OST로 하반기 주요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관련기사

정식서비스에서는 '휴먼(에임하이)'과 '오크(데몰리션) 2개 종족이 우선 적용되며, 도시침공, 암살전 등 6종의 대규모 전장과 3종의 소규모 전장, 12종의 인스턴스 던전 등이 공개된다. 진영 간 대결에 초점을 맞춘 만큼 회원들은 전장 외에도 퀘스트 등을 통해 상대 진영과 치열한 전투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크로드2 출시 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제공하는 아크로드2 인벤 페이지 역시 관심을 끌고 있다. 웹젠은 자사 홈페이지 외에 인벤 사이트에서 관련 내용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