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무도가요제 임진각 개최? 나도 몰랐다"

연예입력 :2013/10/17 13:29

온라인이슈팀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무한도전 가요제’(이하 ‘무도가요제’)가 임진각에서 열린다는 사실을 기사를 통해 알았다고 밝혀 화제다.

유재석은 17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MBC 일산드림센터 1층 로비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기자간담회에서 무도가요제를 임진각에서 한다는 것을 기사를 통해 알았다. 주변에서 하도 어디냐고 물어봐서 대답을 못했다“라고 말했다.

무한도전은 이날 저녁 경기도 파주시 임진각에서 제4회 무한도전 가요제 '자유로 가요제'를 개최한다. 무한도전은 지난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를 시작으로 2년마다 가요제를 개최하고 있다. 2009년 올림픽대로 가요제, 2011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등이 매번 음원 차트를 휩쓸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관련기사

올해 자유로 가요제에는 유재석-유희열, 박명수-프라이머리, 정준하-김C, 정형돈-지드래곤, 하하-장기하와 얼굴들, 노홍철- 장미여관, 길-보아가 팀을 이뤘다. 가요제 실황은 오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가요제’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가요제 기대되네요, 임진각이 어디지? 가보고 싶다, 무한도전 가요제 기다리는 중, 가고싶다 임진각, 임진각 완전 겨울이라는데 걱정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