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락스, 日 모바일 광고사와 업무 제휴

일반입력 :2013/09/24 16:25    수정: 2013/09/24 16:53

남혜현 기자

파이브락스(대표 이창수)는 일본 애드웨이즈 및 애드웨이즈코리아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가 지난달 말 현지 글로벌브레인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후 이뤄 낸 첫 사업 제휴 성과다.

애드웨이즈는 CPI 광고 플랫폼인 앱드라이버와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인 파티트랙을 보유한 일본 대표 모바일 광고 회사다.

파이브락스는 양사 제휴가 자사 모바일 앱 실시간 분석 기술을 눈여겨 본 애드웨이즈의 제안으로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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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파이브락스 분석 기술과 애드웨이즈의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을 결합해 보다 과학적이고 실질적인 모바일 광고 마케팅 서비스를 개발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창수 대표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과학적인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마케팅 방법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며, 파이브락스와 애드웨이즈가 보유한 기술력과 서비스를 결합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포괄적으로 논의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