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게임 ‘좀 더! 소니코미’ 스샷 후끈

일반입력 :2013/09/24 09:05    수정: 2013/09/24 09:11

‘덕후’(오타쿠의 변형된 말로 한 가지 일에 광적인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게임으로 잘 알려진 ‘좀 더! 소니코미’의 최신 스크린샷이 공개돼 남성 팬들을 유혹하고 있다.

연예 커뮤니케이션 '플레이스테이션(PS)3' 게임 좀 더! 소니코미가 내년 3월20일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다양한 장면이 찍힌 스크린샷이 선보여졌다.

이번 작품에서 이용자들은 더욱 귀엽고 섹시해진 주인공 소니코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 가능하며, 새로운 의상이나 액세서리가 추가돼 보다 높아진 게임성을 즐길 수 있다.

카토카와게임스가 개발한 좀 더! 소니코미는 PC용 게임 소니코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용자는 그라비아 모델 소니코의 전속 사진 촬영사가 돼 교감을 나누면서 그녀를 톱모델로 만들어야 한다.

이 게임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마음에 드는 그라비아 아이돌로 진화 화는 특징을 지녔다. 주인공 소니코는 코스프레 단골 캐릭터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 소니코는 비키니 수영복과 메이드복 등 섹시한 의상을 입고 있다.

한편 카토카와게임스는 좀 더! 소니코미 초회판을 예약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