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퍼니, 취업 설명회 개최

일반입력 :2013/09/10 18:10    수정: 2013/09/10 18:15

넥슨 컴퍼니에서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1 대 1 취업 상담을 시작한다.

게임하이(대표 김정준), 네오플(대표 강신철), 넥스토릭(대표 김영구), 넥슨코리아(대표 서민) 등 넥슨 컴퍼니 4개사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 '커리어 클럽(Career Club)'을 오는 14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홀(318~326호)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커리어클럽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전일 행사로 진행되며, 1:1 취업 상담을 통해 넥슨 컴퍼니의 하반기 공채 및 모집 분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게임 개발직군(프로그래밍, 기획, 아트)을 목표로 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현직 개발자들에게 포트폴리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보다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 지난 4월 실시한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 2013'의 인기 세션을 포함한 각 직군별 강연과 여러 게임들의 일러스트 및 콘셉트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도 진행된다.

지난 공채 입사자들에게 취업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회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를 부대 행사로 마련했다.

관련기사

넥슨 권도영 인재개발팀장은 “게임 산업에 입문하고 싶은 취업 준비생분들께 보다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자 했다”며, “회사나 공채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취업 및 진로 고민에 대한 답을 조금이나마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하이와 네오플, 넥스토릭, 넥슨 등 4개 관계사의 2013년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 공개채용은 학력과 학점, 영어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에서 서류 접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