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스카이T쇼핑 추석특집전 진행

일반입력 :2013/09/06 17:27

KTH(대표 김연학)는 추석을 앞두고 독립형 T-커머스 채널 ‘스카이T쇼핑’을 통해 추석특집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카이T쇼핑은 스카이라이프 17번과 올레TV 43번 채널에서 24시간 운영되는 커머스 전용 데이터 방송이다. TV 리모콘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제품 설명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추석 특집전은 ▲한우, 곶감, 과일, 굴비 등 다양한 선물 세트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선물세트 골라잡기’ ▲후라이팬, 냄비, 그릴, 멀티 다지기 등 명절의 필수 주방 요리기구 특집인 ‘요리의 달인’ 등 테마별 특집으로 구성됐다. T-커머스의 핵심 기능인 VOD 쇼핑을 통해 시청자가 다양한 추석 상품을 스스로 골라서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능동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선물세트 골라잡기’는 정성 가득 과일 선물세트 32종, 건강을 기원하는 한우선물세트 32종, 알차고 실속 있는 굴비선물세트 8종, 목우촌 햄, LG생활건강 등 인기 선물세트 34종 등 총 200여종의 상품을 카테고리와 가격 별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한 번에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요리의 달인’은 다양한 주방도구를 스카이T쇼핑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릴, 에어 프라이어, 멀티 블랜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관련기사

상품 가격대는 9천900원부터 20만원대까지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5만원 이하의 상품 군을 20% 이상 구성했다. 추석기간 동안 특별 타임세일과 추가 가격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신한카드 7% 청구할인을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집전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동안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