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좀 아는 남자, '블러디워즈' 주목

일반입력 :2013/09/05 15:12    수정: 2013/09/05 15:36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블랙위키드(대표 이기범)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블러디워즈’를 5일 SKT 티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액토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블러디워즈'는 스마트 디바이스로 서비스되는 전략 게임이다. 전쟁과 미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 및 경쟁을 통해 공동의 목표를 이뤄 게임내의 패권을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대전을 기반으로 근미래의 기업 전쟁이 배경이다.

이용자간 커뮤니케이션 및 소속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길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어 플레이 타임이 상당하며 길드간 전쟁 등 경쟁심리로 전략게임 특유의 박진감을 강조했다.

관련기사

액토즈는 ‘블러디워즈’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20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및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응모권과 만원 상당의 B 코인을 100% 지급한다.

이 외에 길드원 50명을 모은 길드에게는 길드 구성원 전원에게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랜덤박스를, 길드장에게는 2만원 상당의 코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