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사회공헌 ‘놀이터 11호점’ 열어

일반입력 :2013/09/03 10:59    수정: 2013/09/03 11:00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에 위치한 아동 양육시설 해성보육원(원장 김건숙)에 ‘엠게임 놀이터’ 11호점인 ‘나이트 온라인 놀이터’를 열고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나이트 온라인’의 아이템 판매 수익금 기부, 독거 노인들을 위한 선풍기 기증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왔으며,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사회공헌사업인 ‘엠게임 놀이터’ 11호점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엠게임 놀이터 11호점은 해성보육원 내 낙후된 놀이 시설을 철거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모래 바닥 공사와 함께 대형 종합 놀이대, 그네, 흔들 놀이대 등 다양한 놀이 기구를 새롭게 신축해 탄생했다.

해성보육원은 올해로 설립 119주년을 맞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아동 보육 및 입양기관으로 현재 약 90여 명의 미취학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있으며, 입양가족상담 및 관리, 미혼부모 상담 등 국내 입양지정기관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관련기사

엠게임의 김판주 사업본부장은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우리 사회에 작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엠게임 놀이터 11호점인 나이트 온라인 놀이터를 건립하게 됐다”라며 “아이들이 항상 안전한 환경 속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엠게임 놀이터’ 건립사업은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기업의 기본 이념 아래 미래 IT산업 주역인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엠게임의 핵심 사회공헌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