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러너즈, 빅뱅이 달린다

일반입력 :2013/08/27 15:58    수정: 2013/08/27 16:10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이 ‘판타지러너즈’에서 달린다.

넥슨코리아(대표 서민)는 27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카카오(Kakao)’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빅뱅의 캐릭터 3종을 출시하고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규 캐릭터는 ‘지드래곤’, ‘태양’, ‘승리’ 등 총 3종이다. 기념 영상은 빅뱅 멤버 ‘승리’가 유쾌한 응원 메시지를 담아 촬영했다.

이번에 추가된 ‘지드래곤’, ‘태양’, ‘승리’ 캐릭터는 생김새는 물론 헤어, 의상까지 멤버 각각의 개성이 그대로 반영됐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캐릭터 음성을 비롯해 이들 캐릭터 특성에 최적화된 S급 무기를 같이 선보인다.

관련기사

넥슨은 빅뱅 캐릭터 3종 출시를 기념해,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유저에게 ‘지드래곤’, ‘태양’, ‘승리’의 캐릭터를 여러 가지 상황에 맞춰 재미있게 묘사한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 9월 2일까지 일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판타지러너즈는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네 명의 캐릭터를 파티원으로 구성해 동시에 달리면서 몬스터를 공격하는 릴레이 액션게임으로, 카카오톡 친구 중 한 명을 ‘용병’으로 선택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차별점을 내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