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CJIG, 고객 위해 맞손

일반입력 :2013/08/13 18:04    수정: 2013/08/13 18:12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가 게임운영서비스 전문기업인 CJIG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에 나섰다.

하이원ENT는 CJIG와 게임사업 전반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CS)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타워 오브 오딘'을 비롯해 이달 말 출시예정인 웹게임 등 하이원ENT에서 출시되는 게임 사업의 전반적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CJIG가 맡게 된다.

CJIG가 담당하게 될 고객지원 업무는 게임 관련 웹사이트 내 1:1 고객문의, 게시판 관리 및 전화상담, 고객불만 처리 등 고객응대에 관한 CS 업무 전반이다. '모두의 마블' '다함께 차차차' 등 CJ E&M 넷마블 게임의 운영 및 QA를 진행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 예정 게임에 대한 QA도 함께 진행한다.

CJIG사업 총괄 길호웅 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QA부터 서비스운영 전반에 이르기까지 준비과정을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준비했다”며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가능성 있는 제휴 형태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하이원ENT는 이번 계약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지원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을 쏟겠다는 방침이다.

하이원ENT 지석규 대표는 “모바일 게임시장이 미드코어로 진입하면서 온라인게임은 물론 게임업계 전반에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하이원ENT는 고객지원 서비스 분야에 오랜 노하우를 가진 파트너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등 게임사업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