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기업 홈페이지 개편…동반성장 부각

일반입력 :2013/08/01 15:41

정윤희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기업 홈페이지를 대폭 개편해 1일부터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기업 홈페이지는 월 평균 100만 여명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다. 해당 개편은 웹사이트 이용 편의성 개선과 더불어, ‘비전 2020 : 새로운 가능성의 동반자’ 아래 추진 중인 SK텔레콤의 다양한 동반성장 노력을 조명하는 데 중점을 뒀다.

SK텔레콤은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섹션 ‘SK텔레콤의 가능성 이야기’를 신설했다. 기업정보 제공 수준을 넘어 SK텔레콤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동반성장 활동들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또 SK텔레콤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과 T월드를 비롯한 각종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모아서 보여주는 허브 역할도 한다. SK텔레콤은 이를 통해 이용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시각 장애인이나 청각 장애인들 또한 차별 없이 웹사이트에 쉽게 접근해 사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을 확보해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사용자 환경에 따라 스마트하게 콘텐츠를 배치하는 최신 웹 디자인 방식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키도 했다.

윤용철 SK텔레콤 홍보실장은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이 SK텔레콤의 추구가치와 사업방향 등 기업 정보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향후 행복동행 추진내용 등 가슴 따뜻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고객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