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의 전투, '좀비 나이트' 카톡 출시

일반입력 :2013/07/30 18:11    수정: 2013/07/30 18:14

남혜현 기자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개발사 우주가 만든 캐주얼 액션 게임 ‘좀비나이트’를 30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공개했다.

‘좀비나이트’는 이용자가 게임 진행 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무기를 활용해 좌∙우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유형의 좀비들을 처치하는 좀비 액션게임이다. 강한 힙합리듬의 배경음악을 바탕으로 목걸이, 팔찌 등으로 개성을 드러낸 좀비들과 전투가 특징이다.

좌, 우 이동, 아이템 줍기, 공격의 4가지 조작법과 방망이, 샷건, 라이플, 화염방사기 등의무기를 활용해 좀비를 공격할 수 있다.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점수가 쌓이며, 연속 공격인 콤보를 계속해서 이어갈수록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특히 콤보수가 누적되면 주변의 좀비들을 다 쓰러뜨리는 강력한 범위공격력을 가진 폭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좀비 소재와 화끈한 액션이 잘 어우러져 이용자들에게 짜릿한 쾌감과 재미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햇다.

한편, 넷마블은 ‘좀비나이트’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0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대 인원수 별로 소모성 아이템, 골드, 크리스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