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4.5 ‘주신의 열쇠’, 테스트 서버 오픈

일반입력 :2013/07/29 11:54    수정: 2013/07/29 11:5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4.5 업데이트 '주신의 열쇠' 테스트 서버를 29일 오후 4시에 오픈 한다.

주신의 열쇠는 주신이 관장하는 기갑성과 음모를 꾸미는 세력에 대한 반격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다는 스토리다.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인 기갑성 ▲신화급 아이템을 드롭하는 6인용 인던 및 룬의 보호탑 ▲24 vs 24 포스형 전장인 철벽의 결전장 ▲어비스 삼중도 리뉴얼 ▲인던 쿨타임 방식 변경 ▲공훈 시스템 리뉴얼 ▲랭커 전용 신규 어비스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 및 스킬 등이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테스트 서버를 통해 신규 직업 기갑성을 미리 즐겨볼 수 있다. 기갑성은 '전장의 전투 메카닉'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특별하고도 강력한 전투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열리는 'Ion 기갑성'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주5회 이상 접속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보상 아이템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또한 테스트서버 게시판에 4.5 콘텐츠 관련 버그를 게시하면 제보자를 선정해 신규 외형 복식인 마린 수영복과 타이틀을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최용준 글로벌라이브사업실장은 “아이온 4.5 버전은 아이온의 진정한 즐거움의 비밀을 해결할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변화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