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출시

일반입력 :2013/06/25 13:19    수정: 2013/06/25 13:21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인플레이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한 퍼블리싱하는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러닝게임으로,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은 점프와 공격의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해 다가오는 장애물을 격파하며 전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화려한 이펙트와 사운드 효과가 더해져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호쾌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적을 연속해서 처치하면 ‘칼! 칼칼! 칼칼칼’이라는 효과음이 발생하며, 퍼펙트 콤보를 10회 이상 달성하면 유명 성우가 연기한 ‘전설의 칼’ ‘포르투칼’ 등의 다양하고 재치 있는 멘트가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3일까지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켓 여행 상품권’ ‘LG PDP 50인치 TV’ ‘문화상품권’ ‘까페베네 빙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는 “추억의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의 IP와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의 개발력,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까지 더해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호쾌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색다른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