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7월5일 크리에이트나우투어

일반입력 :2013/06/24 18:06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오는 7월5일 서울 광진구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사용자 컨퍼런스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디자인, 웹, 비디오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해 마련된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 는 지난 5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어도비 맥스 2013'에서 소개된 핵심적이고 중요한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다.차세대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세트와 디바이스 간 정교한 협업 및 퍼블리싱 등의 기능을 통합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C)의 최신 주요 업데이트도 공개된다.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에는 어도비 아시아태평양 지역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부문 에반젤리스트인 폴 버넷, 다이내믹 미디어 부문 에반젤리스트인 칼 슐레,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기술영업 총괄 강진호 이사가 참여한다.

관련기사

이들은 어도비 CC의 디자인, 웹, 영상 솔루션 등의 다양한 활용 사례발표 및 데모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필요한 테크닉과 전략을 제시한다. 행사 종료 후엔 국내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와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파티가 마련된다. 전체 행사 참가비용은 무료다.

정기수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 총괄 상무는 “한국의 수준 높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축제와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하며 마련했다”라며 “많은 전문가들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가져다 줄 새로운 창작 환경을 직접 체험하고, 역사적인 전환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