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대검 사용하는 '허크' 공개

일반입력 :2013/06/20 16:14    수정: 2013/06/20 16:14

넥슨코리아(대표 서민)이 20일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추가될 신규 캐릭터 '허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허크는 마영전의 일곱 번째 캐릭터로, 자신의 키만 한 주무기인 대검을 이용해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구사하는 거칠고 저돌적인 남성 캐릭터다. 쉬지 않고 휘몰아치는 호쾌한 연쇄 공격이 특징으로, 위협적인 적과의 전투에도 물러서기보다 정면 돌파해 화려한 역공을 펼치는 전투 스타일을 지닌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에 실제 적용될 허크의 전체적인 외관을 포함해 육중한 대검을 힘껏 휘두르는 그의 액션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넥슨은 올 여름 예정된 주요 콘텐츠들의 테마들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우선 새로운 스토리 콘텐츠인 '에피소드 3. 엇갈린 자들'과 허크를 7월 중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이후 8월 중에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를 추가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개발 총괄 임덕빈 디렉터는 “허크는 마영전 초창기부터 기획된 캐릭터로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덕분에 큰 힘을 얻고 있다”며 “여름의 무더위를 단칼에 날려버릴 정도로 시원 통쾌한 캐릭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