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김연아 아이스쇼’ 온라인 독점 중계

일반입력 :2013/06/20 09:49

전하나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를 온라인 독점 중계한다.

21일 공연은 밤 11시30분부터 녹화 중계하고 23일에는 오후 14시 30분부터 생중계한다. PC, 모바일, 다음TV+를 통해 모두 시청 가능하다. 접속 환경과 기기 사양에 따라 일반, 고화질, HD 고화질 중 선택 시청할 수 있다. 다음은 중계를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하이라이트 영상도 별도 제공할 방침이다.

아이스쇼는 ‘레 미제라블-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라는 주제로 진행, 뮤지컬 레미제라블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김연아는 이번 쇼에서 지난 시즌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레 미제라블’을 마지막으로 연기하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다음 시즌의 갈라 프로그램을 새롭게 공개한다. 새 갈라 프로그램에선 에이브릴 라빈의 ‘이매진’에 맞춰 전 세계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현재 다음 뮤직 페이지에선 아이스쇼에서 선보일 프로그램 곡을 미리 즐길 수 있다. 또 아이스쇼와 관련된 뉴스, 사진, TV영상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http://sports.media.daum.net/special/general/Allthat_skate2013/index.html)도 개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