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7 맛보기 웹사이트 등장

일반입력 :2013/06/19 11:48    수정: 2013/06/19 12:53

iOS7을 써보고 싶지만 잘못 설치했다가 회복 불가능한 상태, 일명, 작동이 멈추는 브릭킹(bricking)에 빠지게 될까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안전하게 iOS7 기능을 맛볼 수 있는 시연 사이트가 등장했다.

나인투파이브맥은 18일(현지시간) 영국 IT 전문 사이트 리콤부(Recombu)가 실제 아이폰에 적용된 것처럼 상호작용하는 iOS7 데모를 제공한다고 보도했다.

리콤부가 제공하는 iOS7데모는 화면 클릭이나 드래그 따라 스크린이 전환되도록 제작됐다. 실제 아이폰에서 iOS7이 구동되는 기능을 모두 지원하진 않고 전환된 화면이 스크린샷으로 보여지는 정도지만 iOS7의 기능을 맛보기로 접하기엔 충분해 보인다.리콤부의 iOS7데모는 새롭게 적용된 iOS7 디자인과 기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인터렉티브 스크린샷을 지원한다. 예컨대 새롭게 변경된 슬라이투언락은 마우스를 이용해 드래그하는 방식으로 이용해 볼 수 있다. 또 밑에서 위로 화면을 끌어 올리면 컨트롤센터가 나타나는 화면 구성을 살펴볼 수다. 또 웹캠이 설치돼 있는 경우 카메라 앱을 누르면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물론 새롭게 적용된 아이브스타일의 폰트와 아이콘 배경 디자인을 직접 검은색과 흰색 아이폰에 올려 놓고 감상하는 재미도 있다.

해당 웹사이트의 iOS7 시연은 파이어폭스와 크롬에서만 제대로 작동되도록 설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