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제습기 500대 선착순 특가 판매

일반입력 :2013/05/27 10:30

김희연 기자

옥션(대표 변광윤)은 대표 여름 가전인 제습기와 리퍼브PC를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울랄라 세일’ 코너를 통해 위닉스 가정용 제습기를 16만9천원에 선착순 500대 할인 판매한다.

최근 한 달간 옥션 내 제습기 판매량은 전년, 전월 대비 각 각 20%, 200% 급증했다. 여름철 습도를 낮춰 불쾌지수를 줄여주고 다른 냉장가전과 사용하면 더욱 시원함을 배가시켜줘 판매량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가 판매 제품은 위닉스 가정용 제습기(제품명 DHJ-069BNO) 6L 모델이다. 이 제품은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저소음 콤프레셔 탑재로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 만수 정지 기능과 연속배수 기능 등도 지원한다.

옥션은 IT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컴퓨터 200대를 9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단기 렌탈로 사용했던 리퍼브 상품으로 윈도XP가 탑재됐으며 사용감이 적고 우수 주요 기능만 탑재됐다.

관련기사

또 영어학습기 ‘웅진 그래머 통’도 19만9천원에 300대 한정 판매한다. 서울 대치동 영어학원 문법 특강을 담은 영어 문법전용 학습기로 7인치 멀티미디어에 교재, 동영상 강의, 영어사전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문영구 옥션 가전디지털 실장은 “여름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제습기를 필수가전으로 생각하는 고객들이 증가 하고 있어 본격적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앞두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특가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아침에 진행되는 울랄라 세일 코너를 통해 시즌,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발굴해 고객들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