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올스타전 생방송, 아프리타TV서 본다

일반입력 :2013/05/24 15:16    수정: 2013/05/24 15:18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전 세계 최고수들이 총출동해 열띤 경쟁을 펼치는 올스타전을 아프리카TV를 통해 다채로운 중계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SNS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오는 26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한국과 유럽, 북미, 중국, 동남아 등 세계 5개 지역 대표들이 참가해 ‘시즌3 LOL 월드 챔피언쉽’ 시드권을 놓고 펼치는 ‘LOL 올스타 2013’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라이엇게임즈의 공식 영어 중계 방송은 물론 전문 캐스터와 프로게이머들이 출연해 한국어 전문해설을 선보이는 온게임넷, 인벤TV, 나이스게임TV 등 총 4개의 공식 채널을 서비스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아프리카TV BJ(방송진행자)들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자유롭게 풀어내는 중계 방송을 적극 지원해 시청자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한 자유로운 소통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안준수 SNS플랫폼 사업본부장은 “세계 e스포츠의 주류로 떠오른 LOL의 스타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펼치는 최초 올스타전인만큼 많은 시청자가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주요 LOL 중계 채널을 모두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BJ들의 개성 넘치는 중계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최상의 편의와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