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신규 유닛 8종 전격 출격

일반입력 :2013/05/23 15:40    수정: 2013/05/23 15:40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의 정기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 ‘시난주 스타인’ ‘건담 바체 피지컬’ ‘게마르크’ 등 총 8종의 신규 유닛을 대거 공개했다.

이 중 기존 기체에서 기능이 강화돼 보다 막강한 능력을 지닌 ‘더블오 퀀터 풀세이버’와 ‘시난주 스타인’ 두 유닛이 이용자들의 많은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블오 쿼터 풀세이버’는 기존 ‘더블오 퀀터’의 무장 강화형 유닛으로 화려한 격투 콤보를 통한 강력한 근접공격이 특징이며, 다양한 사격 무장을 통해 중, 원거리 전투에서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다.

관련기사

‘시난주 스타인’은 ‘시난주’와는 달리 무장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유닛으로 뛰어난 기동성을 기반으로 한 우수한 중거리 전투능력과 빔, 실탄 무기의 조합을 통한 거침없는 사격공격이 특징이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각각 다른 이벤트를 통해 오는 7월에 추가되는 신규 AR랭크 유닛 지급, 레이아이템 등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