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정규직 신입사원 모집

일반입력 :2013/05/09 14:16    수정: 2013/05/09 14:34

한국콘텐츠진흥원은 9일 콘텐츠 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 업무와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오는 23일까지 고용노동부 워크넷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직무종합적성검사, 논술・토론면접, 인성면접을 거쳐 6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열린 고용과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한 ‘학력파괴’, ‘스펙초월’의 신채용방식 도입 차원에서 고등학교 졸업자,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에게 전형별 가점을 부여한다.

고졸지원자는 교과부 지정 특성화고등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우대한다.

관련기사

합격자는 1개월간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발령하며 제작지원, 기반조성, 비즈니스 지원, 게임차세대콘텐츠 지원, 문화기술 개발지원, 정책연구 등의 콘텐츠 지원 사업 기획 및 운영 업무 및 전산시스템 운영관리와 전략/경영, 인사, 회계 등의 경영 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산업을 총괄 지원하는 준정부기관으로서 채용과정을 통해 콘텐츠산업 진흥으로 창조경제를 활성화하고 국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자세를 갖추고 ‘도전하는 창의인, 헌신하는 신뢰인, 넓게보는 전문인’이라는 인재상에 부합하는 지원자를 뽑는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