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카카오페이지 전용 콘텐츠 판매

일반입력 :2013/05/07 16:52    수정: 2013/05/07 17:02

전하나 기자

CJ E&M은 자사 N스크린 채널 ‘인사이트TV’ 제작진이 기획한 ‘유혹의 정석’과 ‘뷰:틴 파우치’ 등 카카오페이지 전용 콘텐츠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유혹의 정석은 20대 이상의 성인 남성 중 연애 경험이 없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인사이트TV ‘연애의 기술’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연애 코치 박코치가 동영상과 이미지로 상황별, 장소별, 여성 성향별로 다양한 연애 기술을 알려준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최초 공개된다.

뷰:틴 파우치는 얼짱 모델들이 자신의 미용 비법을 10대 여성에게 전수해 주는 설정으로 메이크업 노하우 등 뷰티 팁을 5분 내외 동영상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CJ E&M은 ‘올리브’ 채널의 요리 프로그램을 ‘여자가 건강해지는 닥터 추천 레시피’로 재가공해 판매 중이다. 요리전문가 홍신애,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한의학 전문의 왕혜문이 추천하는 다양한 건강 레시피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CJ E&M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지 전용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모바일 유료 생태계 구축에 일조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반응을 참고해 다양한 모바일향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