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윤하 프로야구 응원가 음원 공개

일반입력 :2013/05/06 16:28    수정: 2013/05/06 16:34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홍보대사 윤하가 만든 프로야구 응원가 ‘MVP’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로야구 응원가 ‘MVP’는 윤하의 기존 히트곡인 ‘비밀번호 486’, ’혜성’ 과 같이 윤하 특유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으로 음원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참여로 제작된 뮤직 비디오도 선보인다. 윤하가 이용자들에게 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을 직접 이메일로 받아 뮤직 비디오 제작에 반영했으며, 진행 과정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했다. 또, 자신의 인증샷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응원가 제작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

‘MVP’ 뮤직 비디오는 윤하의 녹음 작업 현장과 이용자들이 보내온 야구에 대한 추억이 담긴 사진과 영상 중심으로 제작됐다. 뮤직 비디오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윤하씨가 적극적으로 이용자들과 많은 소통을 해주셔서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주셨다”며 “야구장의 응원 열기가 담긴 모습, 마스코트 인형과 함께한 사진 등 야구 관련 추억들이 뮤직비디오에 담겼으며, 이용자들이 함께 한국 프로야구를 응원을 한다는 점이 뜻 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