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사회공헌 기부 캠페인 실시

일반입력 :2013/04/29 15:43

김희연 기자

소셜커머스 그루폰코리아(대표 김홍식)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일주일간 ‘그루폰 기부(Give)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루폰 기부 캠페인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어라운드 및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기부딜을 ‘응’원(0원)에 구입하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그루폰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5천명 고객들의 응원을 모아 어린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 100명을 양평에서 열리는 ‘제 1회 어라운드 캠핑 페스티벌에 초청한다. 행사에서는 숲 속에서 영화, 그림 그리기, 악기 연주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 주최 측인 플레이그라운드는 어린이들을 위해 5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서 전문가들과 함께 우쿨렐레 및 향초 만들기 체험, 솔방울, 돌, 나뭇가지 등을 이용한 만들기, 그림 그리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관련기사

페스티벌은 오는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양평군 문호리에 위치한 서종문화공원에서 진행된다.

오치성 그루폰코리아 경기지역 영업 지점장는 “그루폰 기부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뿐 아니라 사회의 소외계층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할 수 이쏟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보다 적극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