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기업고객 지원서비스 강화

일반입력 :2013/04/25 17:49

델인터내셔널(대표 김경덕)은 기업 서비스 델 프로서포트를 한층 강화한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는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IT 시스템의 성능 및 안정성 개선을 지원한다. 전담 엔지니어는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 고객에게 원격 모니터링 및 데이터 수집을 통해 얻어진 통찰력을 기반으로 매월 보고서와 성능 권장사항을 제공하고 트렌드와 베스트 사례도 함께 제시한다.

고객은 문제 발생 시 델의 엔터프라이즈 제품과 하이퍼바이저 및 운영 체제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델 전문 엔지니어 팀과 직접 접촉해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서포트어시스트는 문제가 심각해지기 전 혹은 잠재적 문제를 파악한다.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확인될 경우 정보를 수집해 델로 전송하고 자동으로 지원 케이스를 생성한다. 이를 통해 델 프로서포트 엔지니어는 사전에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고 문제 해결을 시작할 수 있다.

데이터센터용 델 프로서포트 플랙스는 내부 리소스의 기술 역량을 보완하고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지원 계획을 유연하게 작성할 수 있다. 전담 팀은 고객의 특정 데이터 센터 환경 및 절차를 파악해 문제 발생 시 신속한 해결 방안을 제공하도록 훈련됐다.

전 세계 어떤 규모의 데이터센터든, 멀티 벤더 환경이든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델 테크다이렉트는 조직의 IT 환경을 지원하는 팀의 효율과 생산성을 제고할 수 있는 사용간편한 온라인 포털이다. 온라인 사례 관리와 부품 및 인력 요청을 위한 셀프 서비스 옵션을 제공해 유선 기반 문제 해결을 최소화할 수 있고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관련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모든 델 프로서포트 플러스 고객에게 한국어를 포함, 영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아랍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로 제공된다.

박재표 델코리아 마케팅 총괄상무는 “기업은 날로 복잡해지는 컨버지드 IT 환경을 맞아 최적화된 고사양의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라며 “95%의 기업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델 프로서포트 엔터프라이즈 수트 서비스는 절감된 비용으로 고객 성능을 개선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차원의 사전 예방적 지원 및 자동화를 제공해 기업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