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모바일, '건브로스2' 한글판 앱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3/02/26 00:35    수정: 2013/02/26 00:36

글루 모바일은 글로벌 히트 게임 ‘건 브로스(Gun Bros)’ 후속작 ‘건 브로스 2’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건 브로스 2’는 듀얼스틱 기반의 액션 슈팅 게임이다. 퍼시와 프란시스 두 명의 특수 요원이 돌아온 우주 폭군 T.O.O.L(Tyrannical Oppressors of Life)에 맞서 우주를 보호한다는 내용이다.

전작 ‘건 브로스’에 비해 한층 화려해진 그래픽과 다양한 게임 모드 지원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력한 탱크, MOD를 모아 무기와 결합하여 2중, 3중 사격 모드로 전환하거나 멀티플 MOD를 한번에 촉발시켜 강력한 파괴력을 지니게 하는 등 다양한 무기 아이템이 보강됐고, 브라더후드 시스템의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이밖에 네트워크 연결을 통한 실시간 멀티플레이 기능으로 친구들과 함께 멀티플레이 또는 데스매치를 즐길 수 있고, 페이스북이나 게임센터 친구를 초청하면 형제애가 강화된다.

관련기사

마이크 들레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부 부사장은 건 브로스는 이미 2년 전 액션·어드벤쳐 장르의 큰 획을 그은 작품으로, 후속작을 통해 다시 만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작 건 브로스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한글을 지원하는 iOS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