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LTE어드밴스드 테스트장비 출시

일반입력 :2013/01/22 15:04

한국애질런트(대표 윤덕권)는 LTE 어드밴스드 8x8 MIMO 신호 생성 및 분석 솔루션을 22일 발표했다.

애질런트의 LTE 어드밴스드 8x8 MIMO 신호 생성 및 분석 솔루션은 시그널 스튜디오와 89600 VSA로 구성됐다. 애질런트 X-시리즈 벡터 신호 발생기와 최대 8개의 측정 채널을 가지고 있는 멀티 채널 신호 분석기를 포함한다.

솔루션들은 3GPP Release 10 표준에서 FDD와 TDD 신호 발생과 분석을 지원하며, R&D나 테스트 엔지니어들이 LTE어드밴스드 기지국들과 단말기 및 모바일 터미널을 위한 송신기, 수신기, 베이스 밴드, 부품들의 설계와 평가에 적합하다.

관련기사

엔지니어는 시그널 스튜디오와 89600 VSA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설계 문제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고 , LTE어드밴스드 디바이스의 물리 계층 구현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멀티 채널 신호 분석기는 차세대 안테나, 기지국 및 사용자 장비에서 모든 LTE어드밴스드 표준들을 분석 할 수 있다.

한국애질런트 측은 “애질런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LTE 솔루션 공급 업체 리더로 4G 기술과 LTE-Advanced의 개발, 개정 및 구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라며 업계 유일의 8x8 MIMO 테스트 솔루션은 애질런트의 광범위한 LTE어드밴스드 신호 생성 및 분석 솔루션의 포트폴리오를 더욱 보완하고, 적극적으로 4G 기술로 LTE의 진화를 선도하는 노력을 보여 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