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기업 레이저젯 플로우 복합기 2종 출시

일반입력 :2013/01/15 11:55

김희연 기자

한국HP(대표 함기호)는 효율적 문서관리를 위한 ‘기업용 레이저젯 플로우 복합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플로우 복합기 'M525c'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컬러 플로우 복합기 'M575c'다.두 제품은 문서처리 및 문서 공유 기능을 기반으로 기업에 총체적인 문서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플로우 복합기는 기업 내 방대한 비즈니스 데이터와 고객정보 관리 및 접속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디지털화 및 공유할 수 있는 솔루션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종이문서를 간편하게 디지털화하는 것은 물론 모바일 프린팅 기능을 제공해 업무처리 과정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 기업의 데이터 정보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안솔루션을 지원한다.

HP 플로우 복합기 신제품에는 ▲HP 캡쳐 앤 라우트 ▲HP e프린트 엔터프라이즈 2.1 ▲HP 이미징 및 프린팅 보안센터 솔루션을 적용됐다.

HP 캡쳐 앤 라우트는 스캔을 통해 캡처된 문서를 이메일이나 팩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저장된 문서를 손쉽게 공유가 가능하며 간편하게 검색이 가능해 문서를 찾는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또 문서를 한 번만 통과시키더라도 자동으로 양면 스캔을 가능하게 해주는 ‘싱글 패스 양면 스캔’ 등 기능도 제공한다.

HP e프린트 엔터프라이즈 2.1은 모바일에서도 클라우드에 공유된 문서를 출력 및 전송할 수 있도록 모바일 프린팅을 지원한다.

HP 이미징 및 프린팅 보안센터 솔루션은 문서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 인증 솔루션인 액세서 컨트롤 12.0과 HP 인스턴트온 시큐리티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인증을 받지 못한 경우 무단 접근을 방지한다.

관련기사

온정호 한국HP 퍼스널 시스템 그룹 부사장은 “최근 기업들에게 도움을 주는 워크플로우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문서관리 능력이 기업의 중요한 경쟁력이 됐다”면서 “신제품 복합기를 통해 워크플로우, 클라우드, 보안을 기반으로 종이문서와 전자문서의 통합적 관리를 지원해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한국HP는 대용량 인쇄를 커버할 수 있는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컬러 복합기 M775시리즈와 HP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700 M712 시리즈도 함께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