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12 VIP 파트너 시상식 열어

일반입력 :2012/12/28 15:36

김희연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지난 27일 본사에서 올해 티몬을 빛낸 최고 파트너를 선정, 시상하는 ‘2012 티켓몬스터 VIP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VIP파트너는 ▲스토어 ▲멀티비즈(투어, 컬쳐) ▲지역 ▲B2B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파트너사인 2만5천개 업체 가운데 티몬 판매로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거나 앵콜딜 횟수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시상식에서는 티몬을 통해 20억원 매출을 올린 국내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을 비롯해 모두투어, T.G.I 프라이데이 등 대표 파트너사들이 VIP로 선정됐다. 이 외에도 키틴마나부펍뷔페, 주신정 등 지역 파트너와 드림넷, A.B.C트레이딩 등 스토어 파트너 총 96개 업체가 VIP파트너다.

관련기사

티몬은 지역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 주에 한 곳씩 고객 및 파트너 만족도에 따라 ‘스타파트너’로 지정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블로그를 통한 2차 홍보와 스타파트너임을 입증하는 현판을 제공한다.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는 “소셜커머스 산업이 짧은 시간에 폭발적 성공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티몬을 믿고 함께해준 파트너 때문이다”면서 “더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