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 웹게임 포털 '게임하마' 오픈 3주년

일반입력 :2012/12/17 17:38    수정: 2012/12/17 17:38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게임하마는 웹게임 서비스 향상을 위해 3년간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들을 서비스했다. 웹게임의 대표 ‘삼국지W’, 레이싱 시뮬리이션 게임 ‘레이싱매니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웹 RPG ‘아포칼립스’, 군단의 재미를 극대화한 ‘소둘소드’ 등 다양한 게임으로 웹게임 시장에 대표 사이트로 자리매김 했다.

동양온라인은 게임하마 3주년을 기념, 새해 1월 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영상을 보고 문제의 정답을 맞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초로 기념 달력을 제작, 게임하마 특별 회원에게 친필 메시지와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달력은 게임하마가 서비스 중인 게임 캐릭터를 활용했다.

관련기사

이밖에 삼국지W, 소울소드, 삼국혼의 게임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정인수 동양온라인 대표는 “따뜻한 충고와 진심 어린 조언, 뜨거운 사랑을 해주신 회원님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며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용자와 함께 소통의 서비스, 신나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하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