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텔, 유넷시스템 보안솔루션 총판계약

일반입력 :2012/11/27 14:19

지엔텔(대표 오태영)은 무선보안전문업체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과 보안 솔루션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엔텔은 유넷시스템의 무선 모바일 인증시스템 ‘애니클릭 AUS’, 무선침입방지시스템 ‘애니클릭AIR’, 통합로그분석시스템 ‘애니몬 PLUS’ 등에 대한 국내시장 총판 공급권을 갖게 된다.

유넷시스템은 보안솔루션 개발, 보안 서비스, 보안 SI 분야를 중심으로 인증서버, 무선침입방지시스템(WIPS), 통합로그분석 시스템 등의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무선보안 전문기업이다. ‘애니클릭 AUS’ 솔루션은 현재 공공, 금융, 기업, 학교, 병원 등 다양한 산업군의 500여 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엔텔은 네트워크통합(NI) 사업 분야에서 통합 네트워크 컨설팅, 설계, 솔루션 공급, 네트워크 구축, 유지보수에 이르는 토털 네트워크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이 회사는 유넷시스템 총판 계약을 통해 보안 장비 기술력 강화로 솔루션 영역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향후엔 음성과 데이터 파트너 네트워크를 공고화하고, 무선 보안장비, 통합관제 서비스 분야의 솔루션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관련기사

기업, 공공 사무실 내 무선 네트워크 보안관리와 통합 관제 분야의 서비스 인프라와 기술인력 확충 및 향후 솔루션 개발에 대해서도 협력사와 함께 차별화된 솔루션을 앞서 공급한다는 전략이다.

임기수 지엔텔 ES사업부문장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스마트 모바일 트렌드 시장에서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차별화된 솔루션 공급과 기술 지원을 통해 우수한 국산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이 보유한 경쟁력을 더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