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조이, T스토어 앱 개발사 마케팅 지원

일반입력 :2012/11/26 18:55    수정: 2012/11/26 19:06

모바일 광고 플랫폼 업체 탭조이는 SK플래닛 T스토어에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를 대상으로 ‘얼리어답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스토어에 앱을 출시하는 개발사가 탭조이의 파트너사로 참여하는 경우 한 업체당 2천 달러의 마케팅 크레딧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마케팅 크레딧’이란 탭조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된 형태의 광고비를 뜻한다.

탭조이코리아는 앱 육성 프로그램 일환으로 탭조이 플랫폼을 탑재하고 T스토어에 서비스되는 앱 가운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앱을 선정, 마케팅 자금 및 부가 혜택을 지원한다. 현재 탭조이코리아는 T스토어 내 14개 파트너사와 42개 앱을 서비스 중이며, SK플래닛과 제휴 이후 한달 만에 50만명에 이르는 사용자를 확보했다.

탭조이 사업개발 백준식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앱 개발사들이 탭조이의 선진화된 보상 광고 플랫폼을 경험해 보고,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는 기회를 창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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