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카카오와 손잡고 모바일 시장 진출

일반입력 :2012/11/22 09:31    수정: 2012/11/22 12:53

전하나 기자

CJ E&M(대표 김성수)은 내년 1분기 출시 예정인 ‘카카오페이지’에 자사 방송, 영화, 음악 등 콘텐츠를 판매키로 합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6천600만명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는 카카오톡 기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CJ E&M은 카카오페이지 전용 콘텐츠를 별도로 제작하거나 기존의 콘텐츠를 모바일향 콘텐츠로 재가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인터레스트.미’ 콘텐츠를 카카오페이지에 제공하거나 자사 N스크린 전용 방송 채널인 ‘인사이트TV’를 통해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를 새로 제작하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CJ E&M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TV, 온라인에 이어 모바일에서도 새로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방송 콘텐츠를 시작으로,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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